미란다커가 즐겨먹는다는 사실로 화제가 되었던 아사이베리 효능!!!

한동안 블레베리가 세계10대 푸드로 알려지면서 노화방지 및 각종 성인병 효과가 있어 인기가 많았던 블루베리!!! 여전히 블루베리는 사람들에게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열매로 알려짔는데요~ 그에 버금가는 아사이베리가 요즘 화제가 되어 포스팅 해드릴려고 합니다~^^





















아사이베리 효능

- 각종 성인병 예방

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베리는 철분함유량이 우유의 118배나 된다고 합니다.

위장질환과 심장질환 그리고 간질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열매 입니다.


- 비만억제, 혈관계 질환예방

아시아베리에는 리놀렌산, 올레인산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비만 그리고 각종 혈관계 질환예방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. 또한 심장질환 및 뇌졸증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남녀노소가 즐겨먹어도 좋을듯합니다.





- 시력 보호, 눈 건강 예방

블루베리도 안토시안 함량이 많아 눈건강에 좋은데 아사이베리도 비슷합니다. 

아사이베리는 안토니아닌 함량이 베리류 중에서도 으뜸이어서 눈을 맑게 하고 눈 점막을 촉촉하게 해줘 평소에 꾸준히 먹는다면 시력보호, 안구건조증에도 좋다고 합니다.


- 성기능향상

 아시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에 주로 자라며 아마존의 비아그라라고 불릴정도로 남, 녀 성욕강화 및 발기 촉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



- 체중감소

지방이 몸에 쌓이는것을 방지하는 성분이 들어있는 아사이베리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.

미란다커가 먹어 화제가 된 이유도 다이어트입니다. 생으로 먹거나 쥬스로 갈아마신다면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.





- 노화방지 피부미용

피부가 거칠어지고 몸속의 장기가 노화되는 현상을 산화작용이라고 하는데 이런 산화작용을 억제해주는 성분은 항산화 성분이며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.










Posted by ;,;...;,;